닫기
selvas

BRAND SITE

accuniq hims

FAMILY SITE

accuniq hims hims hims

Status 및 Incident 커뮤니케이션 도구

Incidents & scheduled maintenance

인시던트는 상태 커뮤니케이션의 백본입니다. 미리 인시던트 템플릿을 준비하여 사용자에게 실시간 장애 및 예정된 유지보수에 대해 알립니다.

Performance metrics

이미 사용하고 있는 모니터링 도구를 통합하여 작동 시간이나 응답 시간과 같은 지표를 표시합니다. 고객 신뢰를 쌓아서 고객이 셀프 서비스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.

Lives outside your infrastructure

전체 스택에 걸쳐 이중화를 구축하여 도움이 필요할 때 Statuspage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. 큰 장애가 나타나면 상태 페이지가 실행됩니다.

RESTful APIs

Statuspage API를 사용하여 나만의 통합 기능을 만들수 있습니다. 또한 JavaScript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인앱 또는 지원 포탈에서 status를 포함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Add-ons & Integrations

항상 성장을 거듭하는 무료 애드온 및 통합 기능으로 이루어진 컬렉션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 인시던트 업데이트를 Twitter로 푸시하거나 PagerDuty에서 인시던트 생성을 자동화하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항상 핵심 제품을 확장하기 위해 노력합니다.

Single sign-on

직원과의 커뮤니케이션만 필요하다면 상태 페이지를 숨기고  SAML 기반 SSO 또는 Google 인증을 통해 사용자 액세스 권한을 보호 할 수 있습니다. 

Statuspage 무료 체험하기

Cut support costs

서버 이슈, 운영 환경의 버그 또는 DDoS 공격 등이 있을 때 단순한 사실은 바로 가동 중지가 발생한다는 것입니다. 장애 상태에서 상태 페이지를 실행하여 밀려드는 지원 이메일을 지웁니다. 인시던트 커뮤니케이션을 서두르면 여러분의 팀은 문제를 직접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.

Automate incident communication

모니터링, 알림, ChatOps 도구를 통합하세요. 강력한 인시던트 커뮤니케이션 워크플로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.

Public or Private Page

고객용 페이지 : 비즈니스의 핵심 요소의 상태를 표시하여 고객에게 필요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. 주요 성능 지표(예: 동작 시간, 응답 시간)를 게시하여 작동 시간 트래킹 기록을 나타냅니다. 직원용 비공개 페이지 : 수백 또는 수천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실행하는 경우 대량의 이메일을 주고받으며 수행하는 인시던트 커뮤니케이션은 더 이상 효과적이지 않습니다. 비공개 페이지를 SSO까지 연결하고 모니터링 도구로 자동화하면 ‘상태 현황’이라는 이메일에 다시는 회신하지 않아도 됩니다.

© Copyright - Atlassian Partner Infraware Technology